SEOUL, KOREA -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가 파트너 사업 설명회 ‘티맥스 밸류-파트너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국내 대표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체인 티맥스소프트(www.tmax.co.kr)와 관계사인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티베로(www.tibero.com)는 14일 분당 티맥스 빌딩에서 자사의 기존 파트너와 잠재적인 사업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파트너 상생 협력모델 ‘티맥스 밸류-파트너 프로그램’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 ‘티맥스 밸류-파트너 프로그램’은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 파트너의 역량 강화와 다양한 사업기회 제공 및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정책과 지원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는 파트너의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영업 파트너와 기술지원 파트너를 분리하여 역할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파트너 사업영역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파트너 영업을 활성화하여 양사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파트너 협력체제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파트너 구조를 체계적으로 정비하고 유통단계를 더욱 투명하게 하여 파트너의 기여도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공정하고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보장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이 날 행사가 마무리된 후 사업제안서를 배포하고 오는 21일까지 사업계획서 접수를 받을 예정으로 역량 있는 신규 파트너를 적극 발굴하여 파트너 영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 마케팅 팀장 이중환 부장은 “2013년은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에게 해외사업 저변확대와 티베로의 국내시장 장악력 확대 등 매우 중요한 한 해로써 각 분야에서 역량이 뛰어난 파트너들과의 협업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올 한 해 성공적인 결실을 맺을 수 있게 큰 도움을 준 파트너들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진정한 윈-윈의 길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