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OUL, KOREA- 스마트기기 전문업체인 브릴리언츠(배재훈 대표 www.brillianttstv.com)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을 중심으로 다각적인 비즈니스를 전개해 큰 반향을 일으킨 앱디스코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22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전자랜드와 롯데백화점 입점 판매중인 브릴리언츠 스마트TV는 350개 채널, 35,000개 이상의 무료 VOD 콘텐츠 제공뿐만 아니라 보다 유용한 앱서비스를 스마트 TV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개발진행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앱디스코의 미용 및 의료 관련 앱 등을 브릴리언츠 스마트TV 환경에 맞춘 앱 서비스를 공동 개발하기 위한 양사의 핵심 역량과 비지니스 자산을 적극 공유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브릴리언츠와 앱디스코는 스마트TV향 앱 생태계 구축 및 글로벌 공략을 위해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해서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배재훈 브릴리언츠 대표는 "이번 앱디스코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브릴리언츠 스마트 TV 사용자가 더욱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TV로 거듭나게 될 것" 이며 "공동 연구개발할 앱 서비스를 시작으로 우수 앱을 유치 및 개발을 통해 건강한 스마트 TV용 앱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