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 연말을 맞아 삼성 스마트TV '크리스마스 위시 앱’을 활용한 기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12월 27일까지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크리스마스 위시>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2년,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사용 고객들이 삼성앱스TV에서 '크리스마스 위시' 앱을 내려 받아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 횟수가 1,000 건에 도달할 때마다 사회복지 단체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삼성 스마트TV가 선물로 전달되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응모자가 늘어남에 따라, 지난 13일 전북 고창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인 요엘원을 대상으로 1차 증정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아이들이 평소 갖고 싶어하는 선물을 준비하여 전하고 손수 트리 만들기에 참여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이벤트는 27일까지 지속 진행되며, 응모자가 늘어남에 따라 다른 사회복지시설 단체에서도 스마트TV와 크리스마스트리가 기부된다.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크리스마스 위시>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위시' 앱에서'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간단하게 동참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앱스TV 홈페이지(http://tv.samsungapp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연말연시에 사랑을 나누길 원하는 스마트TV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빠른 시간 안에 요엘원에 스마트TV와 크리스마스트리를 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