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 삼성전자는 8년 연속 TV부문 세계판매 1위를 기념하고, 앞으로 다가올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맞아, 12월27일부터 2월 10일까지 소비자 혜택을 대폭 강화한 “삼성전자 S 골드러시, UHD TV 승리기원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TV부문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2006~2013년 3분기 디스플레이 서치 기준)라는 기록을 달성한 삼성전자는 꾸준한 사랑을 보여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8년 연속 세계판매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한 만큼 다양한 판촉 프로모션이 진행 될 예정이다.
먼저, 65인치 UHD TV를 구매할 경우, 삼성 에어트랙(HW-F551/KR)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행사와 55인치UHD TV를 특별가에 판매하는 UHD T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스마트TV 행사 모델 구매 시, 20만원만 더 지불하면 최대 32인치 LED TV 행사 모델을 받을 수 있다. 46인치, 55인치 행사모델 구매 시에는 각각 10만원, 2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스마트TV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스마트TV 앱을 통해 다양한 동계 스포츠 게임을 즐기고, 지난 방송도 다시 볼 수 있는 pooq 다시보기 2개월 서비스가 제공된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특별 판촉 이벤트는 지난 8년간 소비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에서 준비한 것이다”며 “특히, 내년 개최되는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맞아 TV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