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기기를 원격으로 모니터되는 비디오 카메라와 스마트 홈 관리 솔루션으로 바꾸는 Presence의 제작사인 People Power가 Presence의 무료 버전 중의 하나이자 새로운 Presence Pro Video 프리미엄 가입 옵션의 하나인 새로운 자동 비디오 트윗팅 기능을 발표했다.

두 버전 모두 업그레이드된 기능에는 더 길어진 동영상 녹화와 늘어난 동영상 클라우드 저장공간이 포함된다. Presence Pro Video 는 사용자에게 2GB의 저장공간과 이전 무료 버전보다 60분 더 긴 녹화 시간(모션 탐지 이벤트 당 최대 5분)을 제공한다. 두 버전 모두 동작 탐지를 더 잘하기 위한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통지와 조절 가능한 동작 민감도를 포함한다.
People Power의 CEO인 Gene Wang은 “동종 세계 최초로 앱에서 자동 라이브 동영상 트윗팅을 만들어 Presence 사용자들이 그들의 Twitter 팔로어들에게 콘텐츠를 가장 손쉽게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새로운 방법의 커뮤니케이션은 Presence의 동작 탐지 동영상 기능과 함께 매우 흥미로운 결과를 제공한다. 당사는 Presence Pro Video 를 초보 사용자들을 위해 출시했으며 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과 물건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더욱 고급 수준의 기능에 경제적인 방법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Presence 사용자들은 예를 들어 애완동물, 사람 또는 차량으로부터 움직임이 탐지될 때마다 통지를 받는다. 이 새로운 조절 가능한 동작 탐지 민감도 기능으로 사용자들은 녹화를 시작할 최소 또는 최대 크기를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발송되는 경고의 타당성을 개선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녹화와 녹화 길이 설정 간의 시간을 Presence의 경우 최대 1분, Presence Pro 의 경우 최대 5분 또는 동작이 정지할 때까지 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