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 LG전자는 오는 19일 성년의 날을 맞아 연인이나 친구에게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젊은 세대들을 위해 ‘포포 스페셜 선물 패키지’를 준비했다.

최근 들어 성년의 날 선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색다른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포켓포토’를 로맨틱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한 것.
특히 이번 패키지는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전통적인 성년의 날 선물인 향수, 장미꽃과 함께 나만의 진심을 전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포켓포토를 구성함으로써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 작고 가벼워진 14년형 포켓포토를 비롯해 안나수이, 모스키노, 지미추, 랑방, 엘리스베스아덴 등 인기 브랜드의 미니어처 향수 1종,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비누꽃 장미가 아담한 박스에 담겨 있어 선물 포장의 수고로움까지 덜었다.
‘포포 스페셜 선물 패키지’는 온라인 오픈마켓 외에도 LG베스트샵, 하이마트 등 포켓포토를 취급하는 전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아 진심이 담긴 색다른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포켓포토를 통해 함께 성년의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의 포켓포토는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모바일 포토 프린터다. 특히 ‘14년형 포켓포토’는 전작 대비 4mm 얇아진 20mm의 두께와 5인치 스마트폰과 비슷한 크기(76Ⅹ120)로 휴대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사진 인화물을 수첩, 지갑 등에 붙여서 간직하거나 선물하고 싶다는 소비자 수요를 파악해 스티커 인화지를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