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 스타를 꿈꾸는 사람들은 많지만 치열한 경쟁으로 정작 그 꿈을 이루기란 쉽지가 않다. 어렵게 연예 기획사에서 주최한 오디션에 통과해도 수 년씩 연습생과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야 데뷔할 수 있는 것이 요즘 연예계 현실.

이에 삼성전자가 모델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의 꿈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색다른 오디션 이벤트 프로그램인 ‘NX 미니 스테이지’를 마련했다. NX 미니 스테이지는 과거 스타 등용문으로 대표적이었던 패션지 커버걸 캐스팅과 최근 다양한 방송사에서 스타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 새로운 포맷의 이벤트로, 스타를 꿈꾸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 신(新)구(舊) 스타 등용문의 조화를 이룬 ‘NX 미니 스테이지’
‘전지현, 송혜교, 김민희’. 그 이름만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 세 여배우들의 공통점이 있다. 바로 패션지 쎄씨(CeCi)의 커버걸로 연예계 데뷔를 했다는 것.
삼성 스마트카메라는 과거 스타 등용문이 잡지 모델로의 데뷔였다는 점에 착안, 패션지 쎄씨(CeCi)와 함께 커버걸과 삼성 카메라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여자들의 꿈을 실현하는 미니 스테이지 이벤트를 기획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가 마련한 '미니 스테이지'의 최종 우승자가 되면 패션지 쎄씨(CeCi) 커버걸 촬영과 삼성 스마트카메라 모델의 기회, 1,0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패션지 커버걸과 모델이라는 여성들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획인 셈.
◆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 스테이지 이벤트, 모델을 꿈꿔온 참가자 특히 많아
모델 또는 배우를 꿈꿔온 응모자들에게 NX 미니 스테이지는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자신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절호의 기회다. '미니 스테이지'의 주인공에 도전한 응모자들의 사연도 다양하다.
“현재는 연극 배우고 있고, 앞으로 화보 모델로도 활동하고 싶은데 미니 스테이지 이벤트가 내 꿈을 펼칠 수 있는 등용문이 된다면 더 없이 기쁠 것 같다”, “과거에 모델 활동을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꿈을 이루지 못했다. 세월은 많이 흘렀고 현재 아이도 있지만, 아직도 마음 한 편에는 모델이 되고 싶은 꿈이 있다. 이번 미니 스테이지 이벤트로 그 꿈을 펼치고 싶다”며 모델로서의 꿈을 완성하고 싶어하는 참가자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진 사람들이 특히 많았다.
◆ 스타를 꿈꾸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다! 쉽게 누릴 수 없는 특전 혜택!
삼성 스마트카메라가 마련한 NX 미니 스테이지 이벤트가 스타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더욱 이목을 끌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최종 우승자로 결정되는 순간부 패션지 커버걸로 데뷔할 수 있다는 것. 삼성전자는 미니 스테이지 이벤트의 최종 우승자 1명에게 패션지 <CeCi> 커버걸 촬영과 삼성 스마트카메라 광고 모델, 계약금 1,000만원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한 달 여간 진행된 미니 스테이지 응모자 1,000여명 중 삼성전자는 지난 23일 카메라 테스트, 연기력 테스트를 통해 TOP 10을 선발했다. TOP 10에 선발된 참가자 중 온라인 공개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최종 우승자가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 선발을 위한 온라인 투표는 27일부터 6월 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진행된다.
오는 3일 발표되는 최종 우승자 1인은 7월호 <CeCi> 커버걸 데뷔를 하게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미니 스테이지 이벤트 참여자들 중에는 모델을 오랫동안 꿈꿔온 분들이 특히 많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에서 기획한 이벤트가 많은 분들의 꿈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해 기쁘다”며 “어떤 분이 최종 우승자가 될지 모르겠지만 높은 경쟁률을 뚫고 뽑힌 만큼 모델로서 열심히 활동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