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삼성 패밀리 매장에서 종이 쿠폰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삼성전자는 10월 27일까지 전국 삼성 패밀리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삼성 월렛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 월렛 스탬프'는 누구나 한 번씩은 경험이 있을 법한 종이 쿠폰에 도장 모으기가 진화된 형태로 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종이 쿠폰이 아닌 디지털 스탬프를 도입한 신개념 이벤트이다.
삼성전자가 가전 업계 최초로 모바일을 활용해 실시하는 스탬프 이벤트는 별도의 종이 쿠폰 없이 평소 휴대하는 스마트폰 앱으로 간단하게 참여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와 제일모직, 삼성카드가 함께 실시하는 '모두를 위한 삼성 패밀리 세일, 60일간의 S 데이'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삼성 패밀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 월렛 스탬프 참여 방법은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내방, 다운받은 삼성 월렛 앱에 모바일 스탬프를 찍고, 삼성 패밀리 매장에서 스탬프를 보여주면 된다.
스탬프 수령 고객이 에잇세컨즈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수면 양말을 증정하며,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 방문 시 팝콘통 1개와 팝콘 및 물총과 젤리를 각각 선물한다.
'삼성 월렛 스탬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 패밀리 세일' 마이크로사이트 (www.samsungfamilysal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월렛 스탬프는 삼성 패밀리 세일 판촉 참여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 패밀리가 준비한 이색 이벤트"라며, "별도의 종이 쿠폰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동참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