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로비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3층 스카이 라운지 바 ‘클럽 호라이즌’ 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스페셜 메뉴를 2월 14일 단 하루동안 선보인다.
스테이크 하우스 ‘맨해튼 그릴’은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를 점심 또는 저녁 메뉴를 선보인다. 점심 코스 메뉴로는 에피타이저, 오늘의 스프 또는 버섯 크림 스프, 산딸기 셔벳, 최상급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 등을 비롯한 6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저녁 코스 메뉴로는 거위간 구이와 킹크랩 케익, 새우테린을 넣은 아스파라거스 크림 카푸치노, 마늘맛 치즈와 세라노 햄을 곁들인 토마토 유기농 샐러드, 미국산 최고급 소 안심구이, 스페셜 초콜릿과 딸기 타워, 커피 또는 차를 제공한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 밸런타인데이에만 선보이는 스페셜 뷔페 메뉴로 구성된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120여가지의 뷔페 메뉴를 비롯해 쁘띠 초콜릿 디저트 뷔페를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이 날 방문하는 모든 커플들에게 스파클링 와인 2잔을 선물하여 더욱 로맨틱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클럽 호라이즌은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날, 스카이라운지 야경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이브닝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이브닝 메뉴로는 2단 플래터에 제공하는 신선한 샐러드, 연어 카나페, 미니 피자, 핫 윙, 모둠 치즈 & 과일 등 7종류의 스낵 메뉴와 까베르넷 쇼비뇽, 쉬라즈, 피노누아, 샤도네이 등 엄선된 4종류의 와인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이 날 클럽호라이즌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테이블 당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세트를 선물하여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과 함께 더욱 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기억에 오래 남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By 김유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