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병원그룹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차바이오텍(대표 최종수))가 지난 1월 일산에서 열린 유아교육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그 인기에 힘입어 2월 6일부터 15일까지 단 10일 간 온라인에서 이벤트를 계속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일산 박람회에서 만났던 다양한 혜택을 그대로 유지, 국내 기증 제대혈 지원과 이식비 지원금 지원, 뇌성마비 발단지연 지원금 지급, 계약 만료 시 건강축하금 40만원을 반환하는 참사랑형 이벤트까지 박람회 이벤트 그대로를 유지한다.
아이코드 관계자는 “이번 일산 박람회에서 아이코드가 선풍적인 인기를 얻어 박람회에 참여하지 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며 일산 박람회에서와 같은 상품과 혜택을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탄탄한 인적자원과 메디컬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 유일 제대혈 보관에서 자체 이식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며 제대혈의 수집 및 공정, 검사, 냉동보관 등에 이르는 전 과정에 있어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또한 최근에는 차병원그룹이 판교에 신축한 차바이오컴플렉스에 자리잡고 국내 최대 이식 출고사례와 독보적인 세포 동결기술력, 제대혈 뇌성마비 치료, 배아줄기세포 유래 망막변성치료제 임상 결과를 발표하는 등 주목 받을 만한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
By 이재승 기자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