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낭충 제거 및 피부 각질 관리 돕는 세안용 여드름 타올
모낭충 제거 및 피부 각질 관리 돕는 세안용 여드름 타올
  • 김유나(info@koreaittimes.com)
  • 승인 2015.02.06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원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각질 및 화이트, 블랙헤드나 딱딱한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의 발생으로 인해 피부관리에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피부 트러블 없는 하얀 얼굴로 만드는 방법으로는 피부과에 방문해 자신의 피부타입에 대한 정확한 진단 프로그램을 받아본 후, 피부에 맞는 여드름 예방 화장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일반적이다. 또한 얼굴 각질과 화이트, 블랙헤드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평소 올바른 클렌징 방법을 통해 깨끗이 세안하여 피부를 항상 청결한 상태로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 남성들의 공통적인 피부고민 중 하나로 손꼽히는 화이트, 블랙헤드는 코 주변의 얼굴 각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았을 때 생기는 것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인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소개된 화이트, 블랙헤드를 없애는 코 팩과 같은 화장품 및 압출기 등이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코 팩은 화이트, 블랙헤드 관리에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유명한데 사용 시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사용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또 코 팩을 사용한 후에는 넓어진 모공을 조여주는 것이 중요하며 이와 함께 필링 젤이나 스크럽 폼 등을 사용하여 주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주어야 얼굴에 화이트, 블랙헤드가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하지만 얼굴 각질과 화이트, 블랙헤드를 제때 제거해주지 않을 경우에는 피부에 모낭충과 같은 기생충이 서식하면서 지루성피부염에 걸리기 쉬우며, 이로 인해 피부 결이 거칠어지고 탄력이 떨어질 수 있다.

모낭충이란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콜라겐과 피부조직을 갉아먹어 주름과 같은 피부노화 증상을 촉진시키고 피부의 재생능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수시로 피부상태를 점검하면서 모낭충이 생기지 않도록 얼굴을 청결하게 관리해야 한다.

얼굴 모낭충을 없애는 방법으로는 식초를 희석시켜 세안을 하거나 비누를 사용하여 클렌징 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며, 특히 모낭충의 식량이 될 수 있는 각질은 세안제와 함께 모공 브러쉬나 여드름 타올을 사용하여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좋다.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기능성화장품 브랜드에서는 화이트, 블랙헤드뿐만 아니라 얼굴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여드름 타올이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아침에 사용하면 좋은 RS 훼이스 클리너는 모공에 깊숙이 쌓여 있는 각질과 블랙헤드 등의 노폐물 제거를 통해 여성,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며 초 극세사 섬유로 돼 있어 피부 결을 매끄럽게 관리해 준다.

피부관리실에서 사용하는 에스테틱 화장품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RS 훼이스 타올은 낮 동안 피부에 쌓인 유해 먼지들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섬유로 만들어져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여드름 타올은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효과가 뛰어나 화이트,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으로 활용해 주면 효과적이다.

얼굴에 화이트, 블랙헤드가 생기는 주된 이유는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았기 때문에 평소 여드름 타올을 사용하여 클렌징에 더욱 신경 써 주어야 하며, 피부 세안 후에는 피지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스킨로션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특히 피부청결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스킨제품을 화장 솜에 적신 후 피부 결 방향대로 골고루 닦아내면서 얼굴에 남아있는 각종 노폐물들을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화이트, 블랙헤드 등의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클렌징 시 세안제와 함께 피지와 각질관리에 효과적인 여드름 타올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 보는 것이 어떨까

By 김유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1206, 36-4 Yeouido-dong, Yeongdeungpo-gu, Seoul, Korea(Postal Code 07331)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4 (국제금융로8길 34) / 오륜빌딩 1206호
  • URL: www.koreaittimes.com / m.koreaittimes.com. Editorial Div. 02-578-0434 / 010-2442-9446. Email: info@koreaittimes.com.
  • Publisher: Monica Younsoo Chung. Chief Editorial Writer: Kim Hyoung-joong. CEO: Lee Kap-soo. Editor: Jung Yeon-jin.
  • Juvenile Protection Manager: Yeon Choul-woong. IT Times Canada: Willow St. Vancouver BC, Canada / 070-7008-0005.
  • Copyright(C) Korea IT Times, All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