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이 새롭게 공개한 진액 스킨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TV 광고는, 제품의 주요 성분인 빨간 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각적인 요소에 빨간 쌀 소리라는 청각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청각을 자극하는 다양한 쌀의 소리가 한율 모델 임지연의 화보 같은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15초의 짧은 TV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이 신선한 빨간 쌀 영상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풀버전인 60초 영상에 대한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등의 각종 SNS를 통해서도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는 것이 한율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한율 광고 담당 이수진 팀장은 “한율 진액 스킨의 주 성분인 빨간 쌀의 이야기를 청각적인 요소로 풀어내며 자연이 키운 한율만의 원료 스토리를 전하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한율 진액 스킨의 진한 보습이 좀 더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율 진액 스킨은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두는 힘을 길러주어 건조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을 마르지 않게 가둬두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By 김유나 기자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