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신학기를 맞이해 남성용 백팩 2종 ‘비아 베니스(VIA VENICE)’와 ‘도피오(DOPPIO)’를 출시했다.
'비아 베니스'는 대표 남성 라인 '비아(VIA)'의 다섯 번째 시리즈다. 브루노말리의 고향인 이탈리아 베니스 무라노섬 장인들이 만드는 유리병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이탈리아어로 ‘더블(DOUBLE)’의 의미를 지닌 ‘도피오’ 는 가방 앞, 뒷면에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 매치하여 ‘더블 페이스(DOUBLE FACE) 콤비’를 표현한 트렌디한 남성 백팩이다.
최상급 이태리 소가죽에 크로크다일 패턴을 정교하게 표현한 베이지, 미니멀한 컬러감으로 과하지 않은 세련미를 보여주는 다크 그레이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지퍼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며 앞면에 장식된 오픈 포켓 또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좋다. 착용 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유연한 쉐입이 매력적으로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백이다. 가격은 59만원.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신제품 ‘비아 베니스’와 ‘도피오’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춘 아이템”이라며,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 신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 등 봄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는 남성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말했다.
By 김유나 기자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