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5 봄·여름 시즌 신상품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에디션’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대표 캐릭터인 이태리 동화 ‘피노키오’와 만나 브루노말리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유니크한 매력이 넘치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하운드 투스 패턴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살린 ‘콜로디 피노키오(COLLODI-PINOCCHIO)’와 피노키오 캐릭터의 주요 모티브를 위트 있게 재해석한 ‘빈치 피노키오(VINCI-PINOCCHIO)’ 등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콜로디 피노키오’는 심플한 쉐입에 피노키오 형상의 펀칭 디테일과 하운드 투스 패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클러치 혹은 숄더백으로 스타일의 변화가 가능하다. 가격은 39만8000원.
‘빈치 피노키오’는 캐릭터를 해체주의적 관점에서 재해석한 세련된 디자인과 위트가 돋보이는 디테일이 특징이다. 피노키오의 모자, 나비 넥타이 모티브를 자수로 장식하여 러블리한 매력을 살렸다. 스트랩의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숄더 및 크로스로 착용 할 수 있다. 가격은 33만원.
핸드백 외에도 피노키오 캐릭터의 지갑, ID카드지갑, 참 장식 등 다양한 소품을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브루노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3월 6일부터 31일까지 디즈니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2명에게는 피노키오 가방, 2등 5명 에게는 미키 가습기, 3등 20명 추첨을 통해 가죽 파우치를 증정한다.
By 김유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