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창포 추출물과 검은콩이 속눈썹을 건강하게 가꿔주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인텐스 터치 마스카라'와 '와일드 마스카라' 3종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신의 눈매와 속눈썹 모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빈틈없이 휘감아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이중 회오리 브러시 타입과 숱이 적은 속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볼륨, 길이가 짧아도 처짐없이 드라마틱하게 올려주는 컬링,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누구나 손쉽게 아름다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이중 회오리 브러시의 ‘인텐스 터치 마스카라’는 속눈썹 한올 한올을 정돈해주는 마이크로 브러시와 양쪽으로 펼쳐진 실리콘 젤리 브러시의 이중 케어로 속눈썹을 빈틈없이 휘감아 깊고 풍성한 볼륨 효과를 부여하며 검은콩 추출물이 속눈썹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며, 밀착력이 우수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깔끔하게 연출된다는 네이처리퍼블릭 측 설명이다.
또한 볼륨과 컬링, 볼륨 브라운 3종으로 구성된 ‘와일드 마스카라’는 창포 추출물이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모근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고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덧붙였다.
가격은 인텐스 터치 마스카라 12,000원(9.5g), 와일드 마스카라 3종 각 8,800원(9g)이다.
By 김유나 기자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