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보2로 디럭스 유모차의 시장을 장악한 마마스앤파파스와 토이앤맘이 함께 만든 팜앤모어는 기존의 베이비페어에서보다 저렴하고 획기적인 구성으로 뻔한페어의 틀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함께하고 만들어가는 매장의 틀을 만들어가고 있다. 팜앤모어는 매주 나눔정터를 개최를 통해서 올바른 육아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매주 주말에 열리는 팜앤모어 나눔장터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사용했던 육아용품부터 시작해서 40점 이하의 물건들을 직접 가지고 와서 판매를 하고 그 판매의 수익금의 10%를 미혼모지원캠페인에 사용되고 있다. 마마스앤파파스는 2013년부터 전국의 미혼모지원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많은 미혼모들이 마마스앤파파스의 어보2 유모차와 키도우 아기띠 그리고 다양한 육아용품을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베이비페어보다 저렴하고 팜앤모어만의 특별한 구성을 통해서 베이비페어에서 구매를 하지 않아도 팜앤모어 매장에서 구매 시 페어보다 가격이 높으면 차이나는 금액을 돌려받는 등 기존의 육아산업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유통구조를 만들어내고 있다.
오는 18일날 처음 열리는 나눔장터는 매주 주말 이틀에 걸쳐서 진행되며, 5월달에는 팜앤모어 전주점에서 그리고 6월달에서는 경남 창원에서 진행 될 예정이고, 곧 전국의 매장에서 팜앤모어 나눔장터를 통해서 고객과의 올바른 육아문화산업을 영위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특히 마마스앤파파스는 팜앤모어에서 진행되는 나눔장터외에 마마스앤파파스 유저들만의 비포서비스와 팜앤모어 매장 추가 15~25% 할인 혜택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나눔장터 사이트(http://www.pamdre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 팜앤모어 은평 : 02-352-4512)
by 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