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멕스 카드와 '에바종'은 주말 힐링 여행으로 추천하는 호텔 TOP 5를 소개하며 숙박권 증정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골프 리조트로 인기 있는 남해의 힐링 리조트 사우스 케이프 스파&스위트의 2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가까운 지역 중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들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대만의 온천 리조트 '볼란도 우라이', 방콕의 도심 리조트 '더 시암', 인천 영흥도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빠세 꼼뽀제', 제주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루스톤 빌라'와 남해의 '사우스 케이프 스위트&스파' 등 다섯 곳이다.
특히 '사우스 케이프 스위트&스파'는 바다, 섬, 산, 골짜기가 어우러진 남해 천혜의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지금 방문하면 봄 바다에서 잡은 신선한 생선류들과 따스한 해풍을 맞고 자란 고사리 등 채소를 활용한 특선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에바종에서는 시원한 남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골프 리조트 외에도 트래킹과 낚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싶은 활동적인 여행객들뿐 아니라 차움 스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 모두에게 알맞는 리조트로 추천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멕스카드 페이스북을 통해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힐링이 필요한 이유를 에바종 회원 ID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에바종 관계자는 "아멕스 프리미엄카드로 호텔 예약시 3%적립 혜택과 함께 첫 구매 후 5%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며 "봄철을 맞아 더 많은 회원들이 힐링 리조트에서의 휴식을 통해 계절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바종은 'Escape'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전 세계 하이 퀄리티의 디자인 부티크 호텔, 럭셔리 리조트만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환경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Private travel club)이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매주 7일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30~70%의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멤버들에게 제공한다. 이번해부터는 에바종(www.evasion.co.kr) 의 모든 파트너 호텔들을 상시 예약할 수 있는 에바종 컬렉션을 오픈했다.
by 김유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