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은 대용량 그릭요거트 '다논 그릭 플레인(450g)'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의 ‘다논 그릭 플레인’은 현재 대형마트 그릭요거트 판매 1위(2015년 1~3월, 떠먹는 그릭요거트 기준, 출처 : Nielsen, RI)제품이다. 고메치츠를 함유한 부드럽고 진한 맛과 레몬 과즙이 가미된 향긋한 풍미가 인기 요인이다.
건강한 간식, 가벼운 다이어트 한끼는 물론 샐러드 드레싱 등 다양한 요리 재료로 활용된다. 소비자의 높은 인기와 다양한 활용도를 반영해 ‘다논 그릭 플레인’을 넉넉히 담은 450g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다논 그릭 플레인’은 100여년 전통의 글로벌 요거트 기업 다논(Danone)의 까다로운 영양 기준에맞춰 단백질•당•지방의 균형을 고려해 만든 고단백•저지방 요거트이다. 단백질 함량을 기존 자사 요거트 대비 50% 더 높였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논 그릭 미니 요리책’을 2만부 한정 제작, 제품 패키지 안에 담아 배포한다. ‘다논 그릭 플레인’으로 만들 수 있는 6가지 요리 레시피, ‘그릭 요거트 콜드 파스타’, ‘단호박 그릭 요거트 냉스프’, ‘요거트 허니 딥소스’ 등을 소개한다.
풀무원다논 마케팅 담당자는 “맛과 영양 모두를 만족시키는 그릭요거트를 찾는다면 ‘다논 그릭 플레인’이 답이 될 것이다. 450g으로 넉넉히 담아 요리 등 다용도로 활용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100여년 전통의 글로벌 다논이 만든 세계적인 그릭요거트를 그 맛, 그대로 한국 소비자들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by 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