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런치 디저트 카페 바빈스커피는 서울과 광주,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잇따라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창업설명회는 서울 홍대 본점에서 7일, 21일(오후 4시) 열리는 것을 필두로 오는 14일 광주 본점(오후 2시)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 광안비치 본점에서 오는 27일 열릴 예정인 창업 설명회는 매장 오픈 시기에 맞춰 진행되며 오픈 일정에 따라 설명회 날짜가 변경될 수 있는 등 다소 유동적으로 진행될 수도 있다.
바빈스커피는 창업설명회에서 투자 대비 높은 수익성,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성공 아이템, 사업 안정성 등 커피전문점 창업이 여전히 매력적인 이유 등과 함께 바빈스커피만의 창업 지원 정책과 핵심 경쟁력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대부분이 커피전문점을 선호하고 있다”며 “창업설명회를 통해 커피전문점 창업시장 속 바빈스커피만의 경쟁력과 성공사례 등을 전달해 커피 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퀄리티 높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디저트 카페로 소자본창업인 커피전문점과 브런치전문점 등 두 종류의 창업 선택이 가능하다.
by 김민지 기자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