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모던함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지난 11월 오픈한 호텔 베르누이웨딩컨벤션(이하 호텔 베르누이)이 화려한 이벤트의 막을 연다.
호텔 베르누이는 ‘고품격 명품호텔웨딩을 일반예식 비용으로’ 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이벤트 혜택이 아주 인상적이다. 호텔 베르누이는 단계별로 폐백1호 서비스, 세레모니 서비스, 웨딩카 서비스로 메인 이벤트를 나누고 모든 단계에 식대 할인과 홀사용&생화장식80% 할인이라는 엄청난 혜택을 내걸로 여름 웨딩시장에 뛰어들었다.
호텔 베르누이는 L(로비)층 및 1, 2층에 900석 가량의 연회장을 갖추고 있고 현대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에서 나오는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특히 식장의 살짝 어두운 브라운색의 우드계열 내부 디자인은 조명을 비췄을 때 식장안의 그 누구보다 신랑, 신부를 돋보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베르누이홀은 단독홀에 2개의 연회장을 갖췄으며, 20평 이상의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신부대기실은 결혼식 당일 설렘과 긴장을 동시에 느낄 신부의 마음을 편안하고 아늑하게 해 줄 것이다. 또한 식중의 세레모니는 스마트폰 메신저 대신 카메라를 켜고 눈 안 가득 들어오는 화려함을 맞이하기에 충분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음식 또한 소홀히 하지 않았다. 명품 호텔웨딩 답게, 어쩌면 그 이상의 구색을 갖췄다. 신선한 재료와 4만원대의 가격에서 쉬이 볼 수 없는 질소 아이스크림, 수비드 닭가슴살 등 최신 트렌디한 분자요리들과 양갈비 스테이크, 스캠피, 샤오롱샤 등 고급 식재료들을 현지와 직접 제휴해 고퀄리티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은 지하철 1호선 오류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문의는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 홈페이지(http://www.bernoui.co.kr)를 참고하면 된다.
by 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