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고의 바디 트레이너 정아름씨가 오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7주간에 걸쳐 방송을 통해 몸만들기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정씨는 시청자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만들기 프로젝트를 SBS 좋은 아침(제작 브로콜리미디어)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튜디오에서 7주간 바디 트레이너 정아름에게 특별 훈련을 받게 되며 운동법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달받아 대한민국 몸짱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이 리얼하게 방송이 된다.
특히 고효율 초강도 전신운동부터 밸런스, 부위별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운동까지 7주 집중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을 꾸준히 실천하게 되면 여름에 비키니를 입을 수도 있다.
정씨는 "그 동안 바쁜 스케줄로 몸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시청자들에 올바른 운동 프로그램을 알리기 위해 참여했다"며 "방송을 통해 좋은 정보도 많이 전달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건강한 몸매를 원하는 시청자들에게 자칫 지루해질 수도 있는 운동 과정에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는 윤활유 같은 역할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SBS 좋은 아침 관계자는 "사람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논하며 부위별 최고 바디 케어 아이템과 건강을 위한 여러 가지 운동법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정씨의 7주 몸 만들기 프로젝트는 이번주 수요일 오전 9시10분 방송될 예정이다.
by 김민지 기자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