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티칵테일' 4종을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칵테일은 오설록 차를 진하게 우려내 다양한 과일과 허브 등으로 블렌딩 한 메뉴로, 알코올이 들어가지 않은 논-알코올(Non-Alcohol) 티칵테일이다. 상큼한 과일과 향긋한 허브를 원물 그대로 사용해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으며 우유, 크림,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아 원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제주 난꽃향 그린티 크러쉬’와 ‘리치망고 블랙티 에이드’, ‘삼다연 제주영귤티 에이드’와 ‘그린티 라임모히토’로 총 4종으로 구성 됐다.
‘제주 난꽃향 그린티 크러쉬’는 꽃향이 은은한 제주 난꽃향 그린티 베이스에 레드 커런트를 더해 톡톡튀는 청량함을 강조했으며, ‘리치망고 블랙티 에이드’는 열대과일의 달콤함이 가득한 리치망고 블랙티 베이스에 자몽과 탄산수를 추가해 열대섬에서 즐기는 평화로운 휴식을 떠올리도록 했다.
‘삼다연 제주영귤티 에이드’는 오설록의 대표 블렌딩티 삼다연 제주영귤티 베이스에 한라봉 퓨레와 탄산수를 더해 오설록만의 상큼한 풍미를 배가시켰으며, 마지막으로 ‘그린티 라임모히토’는 녹차 베이스에 라임과 애플민트 잎을 올려 인기 칵테일 모히토를 오설록 만의 스타일로 완성 시켰다.
오설록은 티칵테일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까지 특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칵테일 주문 시 1000원을 추가하면 '티 바틀'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오설록 티 10입 피라미드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티칵테일 4종의 가격은 6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