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전자담배 기업 오벨 코리아가 세계시장에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오벨은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 등 유럽지역과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지역은 물론 미국 등 북미지역까지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매장을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플로리다에 잭슨빌(Jacksonville) 매장과 오칼라(Ocala) 매장을 오픈 하였다. 오벨 이탈리아의 경우 50여개 이상의 매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각 도시마다 다양한 모습의 매장을 만나볼 수 있다. 오벨 그리스 매장 또한 각양각색의 특색 있는 매장이 눈길을 끈다.
오벨코리아는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세계 전자담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단일 브랜드로서 가장 다양한 전자담배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생산 제품인 OVALE Flavors외에도 부드러운 향이 특징인 유럽액상 OVALE Europe, 진한 풍미를 가진 미국액상 OVALE USA 등 글로벌 기업다운 다양한 액상라인을 갖추고 있다.
오벨은 KC인증 전자담배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자담배 안전성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업체이다.
오벨코리아 관계자는 “오벨 전자담배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으로서 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출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