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가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바캉스 마지막 좌석과 가을, 겨울 얼리버드 항공권을 판매하는 하나장터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나투어는 최저가 항공권 하나장터 5탄으로 ‘늦은 휴가 가을/겨울 최저가 항공권을 부탁해’를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단 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나장터에서는 최대 60%할인된 비용으로 항공권 판매가 진행되며, 텍스/유류 모두 포함 왕복 10만원대 항공권부터 판매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항공권 판매 도시는 동남아 지역으로 방콕/싱가포르/세부/푸켓/보라카이/다낭/송산/발리/호치민과, 일본 후쿠오카/삿포르/도쿄/나가사키/오키나와/나고야, 중국 홍콩방면 홍콩/북경/청도/마카오/하이난, 미주 유럽지역에 파리/로마/바르셀로나/프라하/하와이/LA/뉴욕/시애틀/시드니/괌 등이 포함된다.
이중 최저가는 후쿠오카 항공편으로, 유류와 텍스를 포함해 왕복 10 만 원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 하나장터 이용자들에게는 무료항공권과 캐리어 등을 증정하는 총 7가지의 특급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하나투어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를 기념해 ‘111 감사 이벤트’로 111번째 고객 1명에게 괌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하나장터 이벤트 항공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21인치 기내용 캐리어를, 50명에게는 프리미엄 파우치 4종 세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주어지며, 최저가가 아닐 시 더블 600% 보상제도 실시한다.
항공권 구매 시에는 해외 호텔 14% 할인 및 더블 마일리지 혜택도 받아볼 수 있고, 자유여행에서도 각 지역의 현지투어와 패스, 입장권 등을 특가나 무료로 제공 받아볼 수도 있다.
하나Free항공 앱으로 해당 이벤트 항공운임 구매 시에는 하나투어 추가 2,000마일을 증정하고, 공항리무진 할인권 1,000원 할인 / 코레일 공항철도 할인권 / CJ푸드빌 인천공항 레스토랑 및 사우나 10% 할인 등의 하나투어 고객 우대 쿠폰도 챙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프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퀴즈에 참여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8월 말 하나프리 페이스북 당첨자로 공지될 예정이다.
하나장터는 오는 8월 18일(화) 오전 10시 오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oo.gl/w1kM0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