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게 매운맛으로 서울 이태원에서 맛집으로 인기몰이 중인 ‘쭈꾸미달인’이 8월 27일 대전에서 시작해 오는 8월 31일 대구에서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대구창업설명회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교육장에서 실시한다. 쭈꾸미달인은 지난 6월 18일 SETEC에서 열린 창업박람회에서 예비창업자들의 시선을 끈 바 있다. 대구창업설명회에서도 예비창업자들에게 쭈꾸미달인의 상공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쭈꾸미달인은 급변하는 시장변화에 맞추어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진 특제소스로 타 쭈꾸미 브랜드와는 확연하게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며 20~30대의 젊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매운 맛을 3단계로 조절가능하기 때문에 각자에 기호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고, 또한 끊임없는 메뉴개발로 탄생한 치즈퐁듀와 크림막걸리는 매운맛의 끝을 잘 마무리 해주어 쭈꾸미달인의 인기를 더한다.
대기고객이 많아져 3분 거리에 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기도 한 ‘쭈꾸미달인’은 투자는 낮추고 수익은 높이는 소규모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트렌드를 반영한 쭈꾸미달인의 복고(Retro)와 현대(modern)를 조합한 독특한 인테리어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소규모 매장으로 골목상권, 주택가 등 타 업종에 비해 입지의 폭이 넓고, 창업 전 본사에서 철저한 입지 분석을 통해 리스크를 최소화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 준다.
아울러 최대 7,000만원까지 창업자금대출을 지원해주어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며 본사의 체계적인 경영·매장관리, 특제소스 원 팩 시스템 등으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초보 창업자들도 손쉽게 창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