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한가위를 맞이해서 중앙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과정을 수강을 하는 학습자들에게 과목수에 상관없이 무조건 과목당 60,000원에 수강할수 있는 한가위 단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9월21일 ~ 9월30일까지 진행하며, 중앙원격평생교육원에서 개설이 되어있는 모든 과목들에 해당이 된다.
보육교사자격증은 2018년도부터 국가고시로 전환이 되기 때문에 많은 학습자들이 제도변경전에 취득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있으며, 보육교사2급의 경우에는 전문대학교 이상의 학력이 있으면 보육전공 17과목만 이수를 하면은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2018년도부터는 이론과목과 오프라인 수업이 병행이 될 예정이며, 보육실습도 현행 160시간에서 240시간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제도 변경 전에 취득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사회복지사자격증은 100세 시대를 맞이해서 많은 사회복지사의 인프라가 요구되며, 정부에서 사회복지직공무원을 6000명가량 증원 되면서 공무원을 준비를 하는 학습자들의 수요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편이다.
사회복지사자격증은 고등학교졸업 이상이면 누구나 취득이 가능하며, 전문대 이상의 학력일 경우 14과목만 이수를 하면 된다. 실습과목은 120시간을 이수를 하면 되기 때문에 1년 과정으로 취득이 가능하다.
중앙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10월 개강반 모집 중에 있으며, 이번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학습자들이 수강료 할인혜택 및 민간자격증무료수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문의는 중앙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