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쑤시개 하나를 살 때도 저렴하게 사기 위해 다양한 가격비교를 하는 것이 당연한 시대다. 하지만 이는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최신 스마트폰을 비롯한 휴대폰 구입에는 해당되지 않는다는 인식이 있어왔다. 바로 단통법 때문이다.
현재 정부에서는 휴대폰 구입 시 같은 제품에도 다른 가격을 적용해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고 공시지원금을 통일하는 단통법을 시행 중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갤럭시노트5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다소 부담스러운 약정에도 적은 공시지원금으로 값비싼 구입 비용을 지불해 왔다.
하지만 통신업체를 잘만 선택하면 공시지원금 내에서도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 LG G4, 옵티머스 G2, TG앤컴퍼니 루나 LUNA 등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 구입 시 보다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사은품을 톡톡히 챙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최신 휴대폰 싸게 파는 곳 ‘마이폰’
정직하게 최신 휴대폰 싸게 사는법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스마트폰 가입센터 ‘마이폰’은 하루 선착순 200명에 한해 모두 똑같이 지원하는 공시지원금 내에서도 최대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1순위로 꼽힌다.
마이폰에서는 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 스마트폰 싸게 사는 법을 찾는 이들을 위해 빠른 상담 신 청 후 휴대폰을 개통하는 이들에게 공시지원금 내 최대혜택으로 스마트폰 최저가 구입을 보장한다.
또 최신 모든 스마트폰 및 각종 휴대폰 구입 시 정직한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가입 고객들에게는 USB어댑터, 고급셀카봉, 방수팩, 하드케이스, 차량거치대, 액정필름 등의 다양한 사은품까지 기본 무료로 제공한다.
상담기종은 모든 통신사 거의 모든 기종에 적용되며, 샤오미배터리, 미니스피커, 스마트폰 셀카렌즈 등 스폐셜 사은품 10종 대박선물도 함께 제공하므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마이폰 선착순 이벤트는 스마트폰 싸게 파는 곳 마이폰 공식 홈페이지(http://mypon.co.kr)를 통해 상세 확인 가능하며, 스마트폰 최저가 구입후기 등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