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자동차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중고차 매매를 이용한다.
사회 초년생들은 경제적으로 여유가 부족하기에 중고차매매를 선호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중고차를 선호하고 있다. 각 기업에서 영업용 차량을 위해, 여가나 취미 생활을 위한 세컨드 차량의 구매를 원할 때 등이 있다.
하지만 중고차구매가 무조건 합리적이며 경제적인 것은 아니다. 중고차 상사와 딜러들이 남기는 이익을 생각해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차량 한대를 판매해서 얻는 이익이 일반 직장인들의 한달 월급에 달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불신과 불만이 더욱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기에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는데, 원가진행을 하며 전국적인 전상망을 오픈하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솔직카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솔직카는 차량 국산차 8만원, SUV 13만원, 수입차 18만원의 수수료만을 받고 중고차매매진행을 도와주고 있다. 그러면서도 직접적인 정비 및 차량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차량은 광택작업 및 실내크리닝 시트에 구명하나 없는 만족스러운 차량을 받아볼 수 있기에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차량보증서 및 A/S/까지 확실히 보장해주면서 허위매물이 없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매매업체이다.
보통 딜러들이 차량 1대를 판매하면서 얻는 이익이 보통의 직장인 1달 월급인 것에 반해 수수료가 저렴한 솔직카는 중고차 구매와 판매 등을 원할 때 중고차 매매 상사나 딜러가 과하게 이익을 남기면서 늘어났던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주며 허위매물에 대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원가진행, 전국적인 중고차 전상망을 그대로 오픈하여 보여주고 차량설명을 하는 카페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