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최신 LTE스마트폰의 성능이나 디자인도 부쩍 좋아졌다. TV 속에 광고하는 최신 스마트폰을 볼 때면 지금 쓰고 있는 폰을 당장이라고 바꾸고 싶을 정도다.
하지만 당장 가격을 생각하면 그 마음을 접을 수밖에 없다. 단통법이 시행된 이래로 휴대폰을 싸게 사는 방법이 거의 없어졌고, 휴대폰 싸게 파는 사이트로 소개되던 곳들도 이제는 거의 찾아볼 수 없게 됐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잘만 찾아보면 최신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 저렴하게 핸드폰을 바꿀 수 있는 방법들도 생각보다 많다. 최근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파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마이폰'이 대표적이다.
마이폰은 갤럭시노트5(갤노트5),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LG G4, 옵티머스 G2, TG앤컴퍼니 루나 LUNA 등 모든 통신사 최신 스마트폰 구입 시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공시지원금 내 최대지원 혜택,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사이트다.
이 곳에서는 공시지원금 내 실제 직접 매장을 찾지 않아도 휴대폰 할부원금을 통해 가격비교를 편안하게 해볼 수 있고, 스마트폰 최저가 판매는 기본에 부수적으로 필요한 10종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마이폰 선착순 최저가 이벤트로 스마트폰 가입 시에는 차량용 초고속 충전기와 셀카봉, 케이블, 고급케이스, 차량거치대, 터치펜, 셀카렌즈, 샤오미배터리, 미니스피커, 고강도필름 등 다양한 사은품이 더불어 따라온다.
또 배송비 면제, 필수 부가서비스 가입면제, 당일 즉시배송 서비스, 중고폰 최대가 매입 등의 특급 혜택을 받아볼 수도 있다. 서비스 이용은 신용불량자를 제외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수능을 마친 수험생 등 미성년자의 경우에도 법정대리인 승인을 받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폰 관계자는 "단통법 시행 이후 소비자들의 고충이 크게 늘었다. 또 일부에서는 공시지원금보다도 많은 비용을 내고 휴대폰에 가입하거나 부가적인 상품구매에도 값비싼 비용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며, "마이폰 선착순 이벤트는 이를 해소하기 위해 진행 중인 내용이다. KT, LG, SKT 등 통신사는 물론 휴대폰 기기변경/번호이동에 관계없이 지원금을 최대로 지급하는 것은 물론 추가보조금까지 최대로 지급하기에 휴대폰 할부원금 최저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게다가 고급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어 매일 이벤트 인원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