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피다한우는 지난 7일 이마트 광명소하점 맞은 편 건물 8층에 문을 열었다.
일반적인 고깃집은 소, 돼지 등 다양한 육류의 부위를 판매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꽃피다한우의 가장 큰 특징은 오로지 투플러스 숙성한우만을 취급하면서 한우만이 가진 ‘고기의 맛’을 최우선으로 살려내고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꽃피다한우는 유통부터 도매까지 직접 선별해, 최고의 투플러스 숙성한우를 제공한다. 숙성한우는 타 육종에 비해 우리 몸에서 생산되지 않는 필수지방산을 포함한 ‘불포화지방산’이 높다는 사실에 기반해 숙성한우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꽃피다한우의 가장 큰 특징은 숙성한우를 구울 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숯불이나 그릴이 아닌, 팬 위에 토치를 이용해 고기를 익힌다는 점이다. 토치로 1,500도까지 올라가는 강한 불로 짧은 시간 동안 고기를 굽게 되면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고 고기 안에 갇혀 식감을 살려준다. 추가로 숯불구이와 같이 불완전 연소로 발생되는 암 유발물질인 ‘벤조피렌’이 형성되는 부분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토치를 활용한 ‘토치 그릴링 조리법’은 먹을거리 뿐 아니라 꽃피다한우를 찾아오는 모든 손님에게 볼거리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꽃피다한우는 대형건물 지하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 시에도 편리하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한 목조 식 인테리어와 더불어 넓은 공간에 테이블과 좌식공간까지 갖춰 있다.
현재 11월까지 진행되는 생등심 2인분 주문 시 1인분 추가제공 이벤트와 더불어, 광명시민들의 커뮤니티 공간인 ‘광명나눔카페’에서 방문후기를 남기면 유모차, 카시트 등 고가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