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홍보·디자인사 (주)JHM(대표이사 남기두)이 경쟁력 강화와 적극적인 광고주 개발을 위해 30일 영상기획제작 사업 파트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JHM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혁신적인 영상 기획 시스템을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아이디어로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JHM의 핵심 키워드는 ‘혁신 영상’. 내부 영상 제작팀과도 그 부분에 있어 특히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한다. JHM은 영상 사업 및 마케팅 역량 등을 통해 퀄리티 있는 다양성 있는 콘텐츠 제작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전망이다.
JHM 홍보 관계자는 “자사의 홍보마케팅, 디자인 노하우로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해 영상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팽창하고 있는 영상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JHM은 고객 사와 언론미디어, 토털 디자인, 광고대행사가 균형을 이루는 구조로 무궁무진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종합홍보디자인대행사로, 국내 유수의 메이저 언론사 및 방송업계, 포털 및 매체 사와의 특화된 전략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언론보도 보장, 최적의 마케팅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JHM만의 AD&PR 통합 패키지 서비스 구성은 두 영역을 모두 커버하는 업계 최상의 실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정부기관 및 국내 굴지의 대기업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전 방위적인 사업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