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속되는 경기불황 여파로 국내 자동차산업 분야도 적잖은 타격을 받고 있다. 각 기업들에서는 소비심리 위축에 대비해 저가형 신차 출시 및 할부제도 운영 등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특히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 시장이다.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카는 조금이라도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신차를 구입하면서도 각종 세제혜택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자동차리스는 고객이 원하는 자동차를 리스회사에서 대신 구입해 운용하는 것으로, 리스회사는 고객에게 대여하고 고객은 자동차를 일정기간 내 차처럼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비용은 매월 리스료만 부담하면 되어 목돈 소비 부담 없이 신차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장기렌트는 월 렌트비에 보험료와 기본적인 AS등의 정비료가 모두 포함되어 저렴하게 신차를 렌트할 수 있는 자동차 구입 방법이다. 차량은 본인 차처럼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취득세나 보험료, 국공채 비용, 등록세 등의 부담도 없다.
전문가들은 차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적을 받는다면,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가 좋은 차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차량구입방법이 될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다만 장기렌트나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때는 서비스 제공 업체들마다 비교견적을 제대로 해보고, 더 좋은 계약 상품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를 위해서 확인해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오토마스터’다.
보증금 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맞춤견적,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토마스터는 검증된 중대형 금융회사의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맞춤형 설계를 통해 고객의 상황에 적합한 차량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고, 차량 출고 및 등록, 차량 인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오토마스터는 현대자동차(아반떼, LF쏘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에쿠스, 투싼ix, 싼타페), 기아자동차(레이, K3, K5, K7,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모하비, 스포티지R), 르노삼성자동차(SM3, SM5, QM3, QM5), 쌍용자동차(신차티볼리, 코란도 스포츠), 한국지엠자동차(쉐보레 크루즈, 말리부, 스파크) 등의 경차, 준중형, 중형, 세단 국산차 및 수입차 장기렌트 뿐만 아니라 BMW(320D, 520D, GT, X3, X4, X5), 벤츠(C220, E220, CLA200), 아우디(A3, A4, A6), 폭스바겐(티구안, 제타, 골프) 등의 수입차 자동차리스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는 물론 개인선호도, 개인재무에 따른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통한 맞춤견적을 원한다면 오토마스터 사이트(http://automaster.co.kr/)를 통해 상세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