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쁜 일정에 쫓겨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나 혼자 편의점 음식으로 끼니를 때우는 사람들에 기호에 맞춰서 혼자 먹을 수 있는 음식도 점점 그 종류가 다양해지고 질이 높아지고 있다.
예전처럼 단순하게 대충 한끼를 때우기 보다는 한끼를 먹더라도 든든하게 건강한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욕구가 시장에도 반영이 된 것이다.
최근 수제버거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가 바로 그 때문이다.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내는 수제버거는 소비자가 가장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도 혼자 먹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고,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하여 많은 싱글족들이 애용하고 있다.
그리고 많은 수제버거 브랜드들 가운데 최근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는 ‘참 맛있는 수제버거 에뽕버거’ 이다.
에뽕버거는 우유함량이 많은 무방부제 번을 바탕으로 패티부터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한다. 여기에 신선한 갖가지 야채가 소스와 함께 어루러져 햄버거의 맛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에뽕버거 매장을 운영하는 한 가맹점주의 말에 따르면 ‘맛에 있어서는 단연 최고라고 자부하며 그 자부심을 가지고 장사를 하기 때문에 이익도 많이 날 수 밖에 없다. ‘고 말한다.
에뽕버거는 가맹점주뿐 아니라 소비자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오픈 매장을 까다롭게 선정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점점 가맹점 수를 확장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만 부평역점을 시작으로 분당 미금점, 부천 소풍점이 연이어 오픈 하였으며 현재 21번째 매장이 부산대앞에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에뽕버거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사전 예약을 받아 인근 매장에서 1:1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