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는 지난 9일 종로구 본아이에프 본사에서 김종명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과 김인호 본아이에프 대표이사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유디와 본아이에프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을 기획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본아이에프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첫 번째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캠페인은 오는 16일 안양 평화의 집(원장 김광진)에서 보육원생 40여명을 대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구강건강을 위한 올바른 칫솔질 교육과 구강건강 체험 학습 및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급식지원 등이 준비되어 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캠페인은 안양 평화의 집을 시작으로 아동, 노인, 저소득층 등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명 ㈜유디 경영분문지원 사장은 “국내 최대 브랜드 치과인 유디치과와 전국 1500여개 지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업체인 본아이에프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전국 어디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이번 본아이에프와의 업무제휴를 계기로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공동 나눔 사업 활성화를 계획하고 있다.
‘함께 나눌 때 세상은 행복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기업 및 단체의 재능을 함께 나누고 치과 진료 및 구강건강용품 후원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