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둥지를 트는 예비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는 지금부터 새 집 구하기 전쟁이 시작된다. 이에 따라 2월은 이사업계의 연중 최고 성수기라고 하여 이사 비용이 급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때에 새집을 구하거나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닐 것이다. 합리적인 이사비용을 위하여 이곳 저곳에 견적을 의뢰해보지만 가격이나 서비스 모두를 만족할 만한 포장이사전문업체를 찾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기 때문이다.
대전에 살고 있는 직장인 최 모씨(29) 역시 새로 이직한 직장을 위해 서울로 2월에 이사를 준비 중이다. 이에 따라 몇몇 이사업체에 포장이사견적을 의뢰하였지만 예상 비용의 2~3배의 견적을 받았다. 다른 업체에도 견적을 문의했지만 2월은 극성수기로 비용이 오를 수 밖에 없다는 대답과 함께 비슷한 견적을 받았다. 최씨는 이 견적에 대한 정확한 기준이 없고 이 비싼 비용이 과연 얼마나 합리적인 가격인지 의심스러워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할지 막막하다고 한다.
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컴은 소비자들의 이런 근심과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맞춤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맞춤이사 서비스란 자신에게 맞는 이사서비스를 직접 고르고, 가격대 별로 패키지 상품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포장과 이삿짐 정리는 이사컴에 맡기고 주방기구나 기타 물건들의 정리 및 포장은 자신이 직접 하는 등, 서비스의 품질은 높이고, 이사 비용은 낮출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품질우수기업에 선정된 이사컴은 서비스 품질보증제도, 철저한 A/S제도, G한국복지재단 무료이사라는 3대 원칙을 기본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사 후 이사후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또한 전국적인 네트워크 망 형성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저렴하고 동일한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소형이사, 맞춤이사, 용달화물 서비스 외에도 클리닝서비스, 에어컨이전 및 설치, 도배, 장판, 인테리어, 벽걸이TV 설치, 초고속인터넷 설치 등 생활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본격적인 이사철인 2월을 대비하여 믿을 수 있는 이사업체 선정 후, 나에게 맞는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받아보는 것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