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키의 데이브 도허티(Dave Doherty) 반도체 제품 담당 부사장은, LED 기술의 발전으로 광효율이 획기적으로 증대되고, LED 시장의 극적인 성장이 지속되어 점차 낮은 가격이 형성된다는 점을 들며 "서울반도체의 아크리치와 같은 제품은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서울반도체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디지키의 노력은 계속 될 것이다"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드러내었다.
서울반도체 관계자는, "세계적인 전자부품 유통 선도기업 디지키와의 유통계약 체결로 서울반도체 LED 제품의 시장확대에 기여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서울반도체 제품은 보다 빠른 속도로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으며 잠재고객 확보 또한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참고 1. 디지키(Digi-Key Corporation, www.digikey.com)
디지키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전자 부품 유통 기업으로, 빠른 서비스와 제품의 성능 보장을 통해 업계의 선두 주자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 디지키는 디자인 및 전자 부품의 대량 생산이 가능한 400 여개의 브랜드 제조 업체를 통해 150 만 개 이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디지키의 판매 방식은 북미 설계 엔지니어들로부터 18 년 연속 1 위를 차지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www.digike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 2. 서울반도체 주식회사 (www.acriche.co.kr)
서울반도체는 영국 광전자시장조사기관IMS리서치가 발표한 세계 4위의 세계적인 LED 전문기업으로, 5,000여 개 이상의 특허를 확보하고 있다. 서울반도체는 고유 독자기술인 아크리치, Deep UV LED, Non-Polar LED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LED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에 3개의 현지법인을 포함한 33개 해외영업소, 그리고 150개의 대리점 망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